부패방지청렴인증기관 인증서도 전달받아

[서울=내외뉴스통신] 정혜민 기자

사단법인 한국시설물안전진단협회 (회장 박주경)는 26일 오후4시 서울 서초구 소재 더케이호텔서울에서 제25회 정기총회 및 부패방지청렴인증기관 인증식을 거행 하였다.

업무협약식 및 부패방지청렴인증기관 인증식 기념 단체사진

▶업무협약식 및 부패방지청렴인증기관 인증식 기념 단체사진

이날 인증식에서 (사)부패방지 국민운동총연합 (상임대표 원덕호)과 (사)한국시설물안전진단협회는 부패방지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상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부패방지청렴인증기관 인증서를 전달 받았다. 

    ▶(사)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 원덕호 상임대표 (왼쪽)와 (사)한국시설물안전진단협회 박주경 회장(오른쪽) 이 업무협약서에 서명을 하고 있다.

행사에는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 원덕호 상임대표, 부패방지국민운동 전국건설산업중앙회 안동수 회장, 오상근 상임이사장, 정환목 상임위원장과 
한국시설물안전진단협회 박주경 회장을 비롯한 내외 인사들이 참석 하였다.

▶부패방지국민운동 건설산업중앙회 김종일 상임고문 (왼쪽)이 한국시설물안전진단협회 박주경 회장(오른쪽) 에게 청렴인증기관 인증서를 전달 하고 있다.

▶부패방지국민운동 건설산업중앙회 안동수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한편 부패방지국민운동 전국건설산업중앙회 안동수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부정부패는 척결하는 일은 무엇보다 사회적 낭비와 갈등을 없애는 일이며, 깨끗한 사회와 행복을 추구하는 최고의 가치라고 생각한다며, 부패방지국민운동총연합에서 추구하는 청렴운동이 지속적으로 국민의 안전을 위한 시설물관리에 마중물이 되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에 모범이 될 수 있도록 건설산업전국중앙회와 함께 안전한 시설물 관리와 깨끗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함께 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366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