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내외뉴스통신] 서월선 기자 대구남부교육지원청은 지난 2일 제17대 소상호 신임 교육장의 취임식을 온라인으로 개최했다.

▲대구남부교육지원청 제17대 소상호 교육장이 온라인 취임식을 하고 있다(사진=대구시교육청)
▲대구남부교육지원청 제17대 소상호 교육장(사진=대구시교육청)

신임 소상호 교육장은 경북 의성 출생으로 경북대학교 영어교육과를 졸업 후 안동고등학교에서 교직생활을 시작해, 대구외국어고 교감, 달성고, 노변중, 시지중, 경북대학교사범대부설고등학교 교장을 역임 후 대구남부교육지원청 제17대 교육장으로 부임했다.

소상호 교육장은 이날 취임식에서 “‘미래를 배운다. 함께 성장한다’는 대구교육의 비전 아래 미래사회를 살아가는 데에 필요한 역량을 길러 주는 남부미래역량교육 실현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교육지원청 차원에서 실천해야 할 마음가짐으로, “무조건 지원하자, 한도 없이 지원하자, 도가 넘도록 지원하자, 전부 다 지원하자”라는 ‘무한도전’ 지원을 강조했다.

또한 “코로나19 상황으로 교육활동에 많은 어려움이 있지만, 학생들의 안전한 학습권을 보장하기 위해 남부교육지원청이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덧붙였다.

 

ss0149@nbnnews.tv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378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