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죠소울 (사진 제공 = n.CH엔터테인먼트)​
​▲죠소울 (사진 제공 = n.CH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죠소울(Jawsoul)이 감성적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죠소울이 오는 7일 디지털 싱글 '너의 입술에 닿고 싶어' 발매를 앞둔 가운데 지난 2일 공식 SNS를 통해 오피셜 포토를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죠소울은 따스한 햇살이 들어오는 공간 안에서 그윽한 눈빛으로 아래를 응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쓸쓸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가 죠소울만의 짙은 감성을 극대화하며 곧 베일을 벗을 신곡 '너의 입술에 닿고 싶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했다. 

죠소울은 지난해 Mnet '보이스 코리아 2020'에 출연해 호소력 짙은 가창력으로 '송곳 보이스'라는 애칭을 얻으며 대중의 사랑을 얻은 바 있다. 방송 출연과 다수의 커버 영상으로 최고의 실력을 입증한 죠소울은 이번 신보를 통해 한층 농익은 감성 보컬을 선보일 예정이다. 

매력적인 보이스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마음을 사로잡으며 음악 팬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은 죠소울이 '너의 입술에 닿고 싶어'를 통해 어떤 음악 세계를 펼쳐나갈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죠소울의 디지털 싱글 ‘너의 입술에 닿고 싶어‘는 오는 7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38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