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영어학원, 매장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아동권리보호사업을 위해 후원

왼쪽부터 김수연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 간사, 강하라 프리미엄 영어학원 강사(사진제공=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

[광주=내외뉴스통신] 서상기 기자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는 구리시에 위치한 프리미엄 영어학원과 함께 ‘좋은이웃학원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좋은이웃학원’은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가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좋은이웃가게는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 후원에 동참하는 매장 단위 나눔 캠페인이다. 학원은 물론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병원 등 고객과 함께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곳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김도형 프리미엄 영어학원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학원에 방문하는 수강생들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아동들을 돕는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전했다.

이서환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도 도움이 필요한 아동을 위해 나눔에 동참해 준 프리미엄 영어학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나눔을 통해 지역 사회 내 나눔 문화가 더욱 확산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끝으로, 좋은이웃가게’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매장은 굿네이버스 경기북부지부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sski700@nate.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423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