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소연 (사진 제공 =  ㈜가족엔터테인먼트)​
​▲진소연 (사진 제공 = ㈜가족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배우 진소연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담아낸 새 프로필사진이 공개됐다.

일부 공개된 프로필 속 배우 진소연은 올 화이트톤 세미정장에 넥타이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흑백 컷에서는 진소연만의 깊은 이목구비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붉은 레드립과 레드 드레스로 고혹적 자태를 뽐내면서도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보여주고 있다. 

배우 진소연은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새 프로필 사진이 릴리즈 되었습니다.”며 “외면뿐만 아니라 제 내면 속 유약한 부분까지 기꺼이 바라봐 주시는 덕분에 앵글 속에서 편안할 수 있었습니다.” 이어, 이제까지 만난 여러 캐릭터와 더불어 앞으로도 다양한 스펙트럼으로 찾아뵐 수 있는 배우 진소연 되겠습니다.”라며 촬영 소감을 전했다. 

진소연은 웹드라마 ‘오피스워치’의 전 시리즈에 김팀장 역으로 출연해 몰입도 높은 캐릭터 연기와현실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소중한 김팀장’을 만들어내 환호를 자아냈고, ‘오피스워치’의 스핀아웃인 ‘김팀장의 이중생활-소비편’에서는 주인공으로 맹활약하며 한층 성장된 감정 연기를 선보여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MBCevery1 ‘단짠 오피스’와 tvN ‘진심이 닿다’에서 시원한 이목구비와 목소리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tvN ‘드라마 스테이지-블랙 아웃’에서 정상훈과 호흡을 맞추며 강인한 존재감과 최근 종영한 tvN ‘비밀의 숲 2’와 최근 종영된 카카오TV ‘며느라기’등과 함께 네이버 TV로 공개된 연극 ‘딸에 대하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

한편,  ㈜가족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손병호, 재희, 김예령, 손진환, 윤영걸, 최대성, 한동규, 지안, 한일규, 이명훈, 방주환, 진소연, 차재이, 이세희, 정다혜, 김수혁, 이혜민, 이채연, 하종우, 오수연, 박건하, 전우재 등 개성 강한 명품배우들과 화가 겸 방송인 이목을, 의사 겸 방송인 이광은이 소속되어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의 엔터테인먼트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435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