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까지 모집, 4월 2일에 최종 선정 및 15명 내외로 선발 예정

▲남구 치매안심센터는 ‘제2기 블로그·SNS 기자단’을 모집한다.
▲남구 치매안심센터는 ‘제2기 블로그·SNS 기자단’을 모집한다.

[울산=내외뉴스통신] 유정숙 기자

남구 치매안심센터(보건소장 박혜경)는 치매 인식 개선 및 치매 친화적 환경 조성을 위해 치매안심센터와 함께 소통할 ‘제2기 블로그·SNS 기자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블로그·SNS 기자단은 만19세 이상의 성인을 대상으로 치매에 대해 관심이 많고 블로그, SNS 운영을 활발히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15명 내외로 선발할 예정이다.

접수 기간은 2일부터 31일까지 남구청 공식 블로그, 남구 치매안심센터 블로그에 첨부된 신청서를 작성하여 이메일(yoonse045@korea.kr)로 접수하면 되고, 최종 선정 여부는 4월 2일에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제2기 기자단에 선정되면 치매파트너 및 파트너플러스 교육 이수 후 활동을 시작하게 되며 주요 역할로는 △치매안심센터 관련된 각종 사업·행사·정보 소개 기사 작성 △치매안심센터 블로그·SNS 홍보 및 게시글 공유 등 SNS 서포터즈 활동 △SNS를 통한 치매관련 정보 글 게시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또한 기자단에게는 소정의 상품 및 위촉장이 수여되며 봉사활동 시간이 제공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남구 치매안심센터의 다양한 소식을 SNS를 통해 널리 홍보해주실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란다”며 “블로그·SNS  기자단이 지역 주민들에게 치매 정보를 전달하고 소통의 연결고리 역할을 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구보건소 치매안심센터(☎226-2313)으로 문의 하면 된다.
positive081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44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