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있는 녀석들' 비 (사진 = 맛있는 녀석들)​
​▲ '맛있는 녀석들' 비 (사진 = 맛있는 녀석들)​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비’가 <맛있는 녀석들>에 출격한다.

5일 방송되는 <맛있는 녀석들>에서는 경칩 맞이 ‘T(Time). P(Place). O(Occasion) 먹방’으로 ‘봄비’ 대신 ‘월드 스타 비’와 함께한다.

이날 방송에는 비는 물론 신인 남자 아이돌 ‘싸이퍼’의 멤버 탄과 휘도 함께 나서 모두의 기대를 모은다.

비는 <맛있는 녀석들>의 열혈 팬이라고 전하며 녹화를 위해 24시간 공복 상태로 촬영장을 찾았다.

게스트의 존재를 모른 채 유민상네 집에 모인 김준현, 김민경, 문세윤은 ‘T.P.O 먹방 특집-비가 오면 먹고 싶은 음식’이라는 주제를 듣고 ‘혹시 가수 비가 오는 것 아니냐’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하지만 이내 포기한 듯 “가수 비가 우리 방송에 왜 오니”라는 대화를 나누었으나 거짓말처럼 음식 재료를 들고 비가 등장해 멤버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김민경은 상상도 해본 적 없는 월드 스타의 방문에 당황한 나머지 눈도 제대로 못 마주치는가 하면, 김준현은 “비야, 비! 비 본 적 있어?”라며 프로 주접러의 면모를 보여 웃음을 안겼다.

한편, 비의 폭풍 먹방은 오늘 저녁 8시 코미디TV <맛있는 녀석들>에서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477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