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 공직자 1387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꽃 전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사진제공=제주시청
제주시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 공직자 1387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꽃 전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사진제공=제주시청)

[제주=내외뉴스통신] 김종필 기자

제주시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 공직자 1387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꽃 전달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제주시는 여성 공직자들의 노고 격려 및 권익 향상을 위해 여성 공직자 대표 3명에게는 꽃화분, 그 외 모든 여성 공직자에게는 장미꽃 한 송이를 각각 전달했다.

이번 ‘사랑의 꽃 전달 캠페인’은 1975년 UN에서 세계 여성의 지위 향상을 위해 공식 지정한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하고자 마련됐다.

안동우 제주시장은 “각자의 위치에서 제주시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제주시 여성 공직자들에게 존경의 마음을 담아 박수와 응원을 보낸다”며, “이와 더불어 이번 사랑의 꽃 전달 캠페인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화훼 농가에게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김종필기자kjp570219@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50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