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일까지 아스트라제네카 접종

코로나19 예방 백신 접종 대기 현장(사진 원대병원)
코로나19 예방 백신 접종 대기 현장(사진 원대병원)

[전북=내외뉴스통신] 고영재 기자

원광대학교병원(병원장 윤권하)이 의료인 대상 코로나19 예방 백신 아스트라제네카 접종을 이어가고 있다.

원광대병원은 지난 6일부터 접종 대상자인 보건의료인 및 정신의료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접종 동의를 얻어 응급실 인접 장소에서 백신 접종을 실시하고 있다.

접종 대상자는 사전 예약을 통해 예진표를 지참하고 당일 접종 장소에서 대기, 접수, 예진, 접종, 관찰(약15분-30분)순으로 접종을 마치게 되는데 예진을 통해 접종이 연기될 수도 있다. 예방 접종을 하기 위해서는 당일 본인 컨디션 체크, KF마스크 착용, 예진표 지참, 사원증 또는 교직원 번호 숙지, 타 접종 14일 이내 간격 유지 등 유의사항을 숙지토록 한다.

이재훈 감염관리실장은 “본원 교직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예방 백신 접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 안전하고 성공적인 백신 접종을 통해 원광대병원을 찾는 환자 및 내원객 모두가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겠다. 예방 접종 후 교직원 및 지역민 모두가 코로나19의 어둠에서 벗어나 일상생활로 회귀할 수 있는 날을 기대하고 있다”고 있다고 마음을 전했다.

 

multi7979@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541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