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나주영 기자

방송인 도경완이 붐, 장민호와 함께 새 예능 '내 딸 하자'의 MC로 확정됐다.

3월 말 첫 방송되는 TV CHOSUN 신규 프로그램 '내 딸 하자'는 '미스트롯2'가 탄생시킨 TOP7 양지은-홍지윤-김다현-김태연-김의영-별사랑-은가은이 생생한 일상을 전하는 것과 동시에 그동안 자신들을 향해 끝없는 응원을 보내준 팬들 중 특별한 사연을 보낸 팬들을 찾아가 노래 서비스를 해드리는 신박한 '노래 효도 쇼'다. '트.잘.알' 붐-장민호-도경완이 '미스트롯2' TOP7과 힘을 합쳐 또 다른 '트롯 열풍'을 이끌어 간다.

최근 KBS를 퇴사한 도경완은 '내 딸 하자'를 통해 프리 선언 후 처음으로 예능 고정 MC를 맡게 됐다.

도경완은 "대한민국 트롯 광풍의 진원지에 입성한 감격이 크다. TV CHOSUN발 흥행이 더 견고해지도록 나만의 매력을 잘 버무려 보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또한 "실제 딸을 키우고 있는 경험을 바탕으로, 전 국민의 딸바보화에 적극 나서겠다"며 "TOP7이 경쟁이 아닌 조화를 통해 내는 시너지가 대한민국을 또 다른 트로트 열풍으로 빠져들게끔 이 한 몸 던지겠다"라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nan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54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