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서현의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나무엑터스
나무엑터스

공개된 스틸은 남성 매거진 ‘노블레스 맨’ 화보 촬영에 열중하고 있는 서현의 진지한 모습을 담았다. 앞서 공개된 화보에서 서현은 카리스마있는 모습과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면서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나무엑터스
나무엑터스

서현의 스틸은 시크함이 물씬 풍기는 블랙 드레스부터 청초한 비주얼을 더욱 빛나게 해 준 화이트 드레스, 고혹적인 레드 드레스 까지 다채로운 의상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나무엑터스
나무엑터스

또한 서현은 감각적인 포즈와 눈빛으로 모든 컷을 소화시켜 화보로 탄생시켰는가 하면,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까지 담아내며 현장에 있는 스태프들의 감탄을 터트렸다는 후문.

나무엑터스
나무엑터스

시간이 흐를수록 고유의 아름다움으로 가득 채워지고 있는 서현. 그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화보와 인터뷰는 매거진 '노블레스 맨' 2021년 3·4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서현은 지난해 종영한 드라마 ‘사생활’을 통해 열연을 펼쳤다. 활형 사기꾼 차주은 역을 맡은 그는 작품을 이끌어가는 주역으로도 톡톡히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배우로서 걸어갈 서현의 향후 행보에도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554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