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밴드 데이식스 리더 성진(박성진·28)이 현역으로 입대한다고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

8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가 “성진이 이날 오후 강원도 인제에 위치한 12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고 밝혔다.

이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성진의 조용한 입소 희망에 별도의 일정 없이 비공개로 입소했다”라며 "당사는 앞으로도 성진을 포함한 모든 DAY6 멤버들의 건강과 보호를 최우선으로 하여 힘쓸 것을 약속드리며, 건강하게 군 복무를 마치고 다시 돌아올 성진을 위해 My Day 여러분의 변치 않는 응원과 격려 부탁 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성진은 이날 공식 라이브를 통해 '충성'이라는 제목으로 짧게 자른 머리카락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인사를 전했다. 그는 “갑작스러운 브이앱에 많이들 놀랐을 거라 생각하지만 오늘 입대를 하게 됐다”면서 “앨범 준비는 다 끝내 놓았다. 다녀와서도 데이식스를 할 거니까 팬 분들도 건강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데이식스 인스타그램
데이식스 인스타그램

한편 데이식스는 5인조 밴드 다국적 보이그룹으로 2015년 9월 7일 데뷔했으며 JYP에서 밴드 컨셉으로 나온 아티스트는 원더걸스가 처음이지만, 밴드로 데뷔한 아티스트는 DAY6가 최초다. 히트곡으로는 ‘예뻤어’, ‘그렇더라구요’등이 있으며 오는 4월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556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