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혜수가 자신에게 제기된 학교 폭력 가해 의혹을 부인한 가운데, 박혜수 측이 피해자들에게 협박하고 있다는 주장이 나와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박혜수 인스타그램
박혜수 인스타그램

9일 과거 박혜수로부터 학교폭력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한 A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제 주변에게 연락해서 자기 의지와는 상관없이 인스타에 글을 쓴 것이며, 저에게 한 짓을 포함해 모든 피해자들에게 한짓이 기억나지 않는다고 한다더라”라며 “‘위약금 100억, 200억을 물 수도 있는데 괜찮냐’며 그만하라고 협박을 당하고 있다”라고 주장했다.

폭로자 SNS 캡처
폭로자 SNS 캡처

이어 “또 한 사람에게 전화해 울면서 '허위 증언'을 해달라고 했다더라. 제 페이스북을 염탐해 그 사건과 전혀 관계없는 사진을 올리고, 저와 제 지인을 모함하고, 모든 피해자들까지 거짓말쟁이를 만들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폭로자 SNS 캡처
폭로자 SNS 캡처

또한 “저는 피해자로 제보한 것이고, 저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이 제게 하소연하셔서 제가 총대메고 공론화 시킬뿐이다. 과와 인정만 바랐을 뿐인데, 왜 지금까지도 제가 숨어야만 하나”라고 분통을 터뜨렸다.

앞서 박혜수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학교폭력관련 의혹을 부인하는 글을 게재한 바 있다.

그는 "처음 전학 왔을 때 저의 식판을 엎고, 지나가면 욕설을 뱉던 이가 현재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사람입니다. 저희가 나눈 것은 어린 시절의 우정이었다고 여겨왔습니다. 한때 친구로 지냈던 사이가 왜 이렇게 되어야만 했는지 생각하면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라고 전하며 ”신분도, 출처도 알 수 없는 이야기들이 모두 사실인 것처럼 인터넷에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댓글에서부터 두 차례에 걸친 인터뷰까지 시시각각으로 달라지는 신빙성 없는 이야기로 거짓 선동하여 저를 망가뜨리려는 이 아이에게 도대체 왜 그래야만 하는지, 이를 통해 얻는 것이 무엇인지 묻고 싶습니다.“라며 의혹을 부인했다.

양측의 입장이 첨예하게 갈리며 진실공방을 벌이면서 KBS는 박혜수가 주연으로 출연하는 드라마 ‘디어엠’의 첫 방송을 무기한 연기한 바 있다. 현재 박혜수의 인스타그램은을 제한시킨 상태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57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