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사진 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펜타곤 (사진 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펜타곤이 현실 만찢남 비주얼을 담아낸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0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의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펜타곤 멤버들은 만화 프레임을 배경으로 비비드한 컬러 앞에서 각양각색 포즈를 뽐냈다. 특히 이미지가 그림으로 변화하는 극적인 요소를 더해 마치 만화 속 주인공을 연상시키며 특별한 설렘을 선사했다.

펜타곤은 앞서 지난 9일 공개한 첫 번째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에서 만화 표지 속 그림으로 사라지는듯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 설렘뿐만 아니라 신보에 대한 궁금증까지 더했다. 영상 공개 직후 "K-POP 중에서 최고의 콘셉트다", "이번 앨범 역대급이다", "펜타곤은 대단한 스토리텔러들이다" 등 폭발적인 반응이 쏟아져 나왔다.

매 앨범마다 펜타곤만의 독보적인 음악과 콘셉트로 자신들만의 이야기를 담아내며 글로벌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펜타곤이 이번 신보를 통해 '자체제작돌'이라는 수식어를 재차 증명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6011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