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도 매키 메서의 정략 결혼, 해피엔딩으로 이어질 수 있을까? 

[서울=내외뉴스통신] 김은정기자 

소극장오페라축제조직위원회
소극장오페라축제조직위원회

노상강도단의 두목인 매키 메서는 런던의 구걸 사업을 독점하고 있는 ‘거지들의 친구’라는 회사의 사장인 피첨의 외동딸을 꾀어내서 몰래 결혼한다. 뒤늦게 이를 안 피첨은 경악한다. 매키 메서는 사업상의 적수일 뿐 아니라 딸은 자신의 노후대책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그는 매키 메서를 고발해서 교수대로 보내려고 동분서주한다. 포주이기도 한 매키 메서는 경찰의 추적을 피해 도망가는 대신 사창가에 숨어 있다가 창녀 제니의 배신으로 체포된다. 


런던의 경찰청장 호랑이 브라운은 매키 메서의 옛 전우로서 사업상 공생관계를 맺고 있다. 브라운의 딸 루시는 매키 메서의 애인으로 그의 탈옥을 돕는다. 그는 창녀의 배신으로 재차 체포되어 교수형에 처해지게 된다. 

탁계석 예술비평가회장' 세계적인 명작으로 평가받는 작품은 누구에게나 공감을 준다는 특징이 있다. 익숙하지 않은 작품을 보았을 때의 희열은 고스란히 관객 몫이다. 스토리 라인이 극적인 흥미를 가진 작품을 만난다는 게 쉽지 않다는 점에서 이 작품은 오래 기억되지 않을까 싶다'   

                                         -출연진- 

테너 조철희 (매키메서 역) 테너 김재일 (매키메서 역) 바리톤 최은석 (피첨 역)테너 김지민 (피첨 역)소프라노 이정은 (폴리 역)소프라노 이세희 (폴리 역 메조소프라노 이미란 (피첨부인 역)메조소프라노 신민정 (피첨부인 역) 소프라노 김경희 (루시 역) 소프라노 강수연 (루시 역)베이스 박의현 (브라운 역) 베이스바리톤 윤종민 (브라운 역) 메조소프라노 정한나 (제니 역) 소프라노 여정윤 (제니 역)

greenp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643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