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사진 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펜타곤 (사진 제공 = 큐브 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펜타곤이 신곡 'DO or NOT'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설렘 지수를 폭발시켰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12일 0시 펜타곤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의 타이틀곡 'DO or NOT'(두 올 낫)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펜타곤 멤버들은 음악실, 농구 코트, 카페 등 각기 다른 장소에서 저마다의 개성을 뽐내고 있다. 특히 만화책에서 튀어나온 듯한 완벽한 비주얼과 경쾌한 휘파람 소리가 더해져 보는 이들에게 순정 만화 속 주인공이 된 듯한 두근거림을 선사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DO or NOT'(두 올 낫)은 특유의 중독적인 멜로디와 화법이 돋보이는 Pop-Rock 장르의 곡이다. 리더 후이와 멤버 우석 그리고 작곡가 네이슨 (NATHAN)이 다시 한번 의기투합해 '빛나리’, ‘청개구리’, ‘봄눈’, ‘데이지’를 잇는 '펜타곤표 청량송'을 탄생시켰다. 

한편, 펜타곤의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72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