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막메이트' (사진 제공 = 해피로봇 레코드 )​
​▲고막메이트 (사진 제공 = 해피로봇 레코드 )​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시즌 3로 돌아온 고막메이트가 첫 방송부터 데이브레이크 신곡 ‘말이 안 되잖아’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하며 변하지 않은 특급 호흡을 자랑했다.
 
올해 3년 차를 맞은 ‘고막메이트’는 작사가 김이나, 딘딘,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정세운 4MC가 사연자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노래로 위로를 전하는 힐링 뮤직 토크 콘텐츠다.
 
지난 2월 2일 발매된 데이브레이크의 신곡은 작곡에 윤상, 가사에 김이나, 피쳐링에 헤이즈가 참여하며 말이 안 되는 조합으로 주목을 받았다. 또한 참여 뮤지션들이 단순히 발매에만 그치지 않고 나아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기도 해 큰 화제를 모았다. 해당 조합에 대해 김이나는 “이원석, 김이나, 헤이즈까지 고막메이트 출신이 무려 셋이다”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
 
오늘 고막메이트 시즌 3 첫 에피소드와 함께 공개된 데이브레이크 ‘말이 안 되잖아’ 라이브에서는 4MC가 다 함께 원곡 뮤직비디오를 패러디하는 모습을 보여 변하지 않은 훈훈한 케미와 우정을 자랑했다. 특히 김이나는 기타리스트 역할을, 정세운은 뜬금없는 화가 역할을, 딘딘은 헤이즈 역할의 립싱크를 맡아 팬들의 유쾌한 웃음을 자아냈다.
 
 Seezn에서 선공개 된 해당 영상의 댓글에서는 ‘립싱크에서 안 웃는 게 가능한가요?ㅋㅋㅋ 다들 진정한 프로’ ‘아 진짜 고메즈 이 환상의 케미 어쩔거에?ㅋㅋㅋ’ ‘코끝이 찡할 만큼 공감되는 조언에 라이브까지 말이 안되게 좋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막메이트 시즌3’는 매주 금요일 6시 유튜브 ‘방언니’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Seezn을 통해 매주 선공개를 하고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73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