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ATEEZ)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에이티즈(ATEEZ) (사진 제공 = KQ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팬들에게 통 큰 선물을 준비했다.

오늘(14일) 에이티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이번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ZERO : FEVER Part.2)’의 수록곡 ‘셀러브레이트(Celebrate)’의 스페셜 비디오가 공개됐다.

영상 속 에이티즈는 청량한 하늘을 배경으로 비비드한 컬러의 수트를 입고 등장했다.

멤버들은 미소를 띈 채 가사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가 하면, 상큼한 안무들로 타이틀곡 ‘불놀이야(I’m The One)’와는 확 달라진 매력을 선보였다. 특히 영상 말미에는 만개한 꽃들 사이에 선 에이티즈가 팬들을 향한 손키스를 전하며 더욱 달달한 분위기를 더했다.

‘셀러브레이트’는 밝은 무드의 레트로 어반(Retro Urban) 트랙으로 ‘모든 사람은 태어나 존재만으로도 축하받아 마땅하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리더 ‘홍중’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한 가운데 피아노, 기타, 브라스 등 다채로운 연주가 곡의 풍성함을 더해주고 있다.

이 곡은 지난해 11월 에이티즈 공식 팬클럽 창단 2주년을 기념하는 날, 유튜브를 통해 딱 하루 동안만 깜짝 공개해 팬들을 감동케 했던 바 있다.

한편 에이티즈는 오늘(14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75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