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빅뱅이 월드투어 'BIGBANG 2015 WORLD TOUR 'MADE''를 통해 호주와 멕시코 팬들과 첫 만남을 갖고 빅뱅만의 독창적인 퍼포먼스 무대를 선사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오는 10일 처음 방문하는 호주 시드와 멜버른, 멕시코는 물론 중국 연길과 대만 추가 공연 소식을 알렸다.

광저우, 베이징, 상하이, 홍콩, 다롄, 우한 공연을 통해 중국팬들을 열광시켰던 빅뱅은 8월 16일 중국 연길 피플즈 스타디움(PEOPLE’S STADIUM)에서 공연을 펼치며 이어 9월 25일부터 27일까지 총 3일간 대만 아레나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오는 10월 7일에는 멕시코 아레나 시우다드 데 멕시코(ARENA CIUDAD DE MEXICO)에서, 또 10월 17일과 21일 각각 호주 시드니 올림픽 공원 올폰 아레나(SYDNEY OLYMPIC PARK – ALLPHONES ARENA)와 멜버른 호주오픈 주 경기장(ROD LAVER ARENA) 에서 월드투어를 개최하고 현지팬들과 만난다.

특히 빅뱅이 멕시코와 호주에서 공연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 더욱 의미가 남다르다. 이는 아시아를 넘어 전세계팬들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빅뱅의 글로벌 역량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한편, 5월에 이어 6월에도 가온차트 월간 3관왕을 차지했고 7월 발표한 신곡 'IF YOU'와 '맨정신'으로 각종 음원차트 정상을 휩쓴 빅뱅은 11일, 12일 태국에서 월드투어를 이어간다.

이어, 중국, 호주, 멕시코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 등 북미, 그 외의 다양한 지역에 이르기까지 약 15개국, 70회 공연을 통해 전세계 140만 명의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76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