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이성원 기자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 일대에서 16일(현지시간) 연쇄 총격으로 8명이 숨진 가운데 이중 4명이 한인 여성이라고 현지 한인 매체가 보도했다. 

애틀란타 한인 매체 애틀랜타K에 따르면 이날 현지 스파업계의 한 한인 관계자를 인용해 "생존한 종업원들의 증언에 따르면 사망자와 부상자 모두 한인 여성"이라면서 스파 두곳에서 각각 3명, 1명이 나온 것으로 알려졌다.

CNN 등 외신에 따르면 이날 애틀랜타 지역의 마사지샵과 스파 업소에서 연이어 총격이 발생해 현재까지 8명이 숨졌다.

오후 5시쯤 애틀랜타 근교 체로키 카운티에 있는 마사지숍 '영스(Young's) 아시안 마사지 팔러'에서 총격 사건이 일어나 4명이 숨지고 1명이 다쳤다. 이어 오후 5시 50분쯤 애틀랜타 북부 피드먼트로에 있는 '골드 마사지 스파'와 '아로마세러피 스파'에서 연쇄 총격 사건이 일어나 4명이 숨졌다.

경찰은 마사지숍 감시 카메라에 포착된 용의자 로버트 에런 롱(21)을 이날 오후 8시 30분께 애틀랜타 남쪽 240㎞ 거리인 크리스프 카운티에서 체포했다.

경찰은 이날 잇따라 일어난 총격 사건을 동일범의 소행으로 보고 수사 진행 중인 가운데 범행 동기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874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