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따라 뮤직비디오 유튜브서 100만뷰 돌파

[서울=내외뉴스통신] 이슬 기자 = 보이그룹 갓세븐(GOT7)의 신곡 '딱 좋아(Just right)' 뮤직 비디오가 공개 12시간만에 100만뷰 돌파했다.

갓세븐은 13일 자정, 3집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딱 좋아'의 음원공개와 함게 뮤직비디오를 유튜브에 공개했다.

이번 타이틀곡 '딱 좋아'는 미국 남부 힙합 리듬에 팝 멜로디를 결합시킨 곡으로 해외 유명 아티스트 들의 프로듀서를 맡은 그래미 어워즈 수상 듀오 잭키 보이즈(Jackie Boyz)가 작곡과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박진영이 작사에 참여하는 등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딱 좋아'의 뮤직비디오는 공개 12시간만에 100만뷰 돌파를 보여줬다. 뮤직비디오 속 멤버들은 마치 소인국 컨셉으로 귀엽고 아기자기한 모습과 애교,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음원 선공개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갓세븐은 오는 16일 Mnet '엠 카운트 다운'에서 처음 컴백 무대를 갖고, 이어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갓세븐의 3집 미니 앨범 '저스트 라잇(Just right)'에는 '딱 좋아'를 비롯해 '보름달이 뜨기 전에', 온몸이 반응해', '나이스(Nice)', '마인(Mine)', '백 투 미(Back To Me)' 등 총 6곡으로 구성됐다.


asdfg0381@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89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