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주해승 기자

마스크 제작업체 '이니앤코(INI&CO)'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고 소비자가 선정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마스크 부문 1위를 차지했다. 

‘2021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은 오는 23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다.

이니앤코(INI&CO)는 마스크 ODM 제조와 부자재를 유통하는 기업으로, 코로나19의 대유행 이후 사재기, 사기, 불량품 제조와 같은 혼란한 상황 속에서 질 좋은 국산 제품을 제작하고자 노력해 왔다. 또한 소외계층에 방역물품이 전달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부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니앤코는 마스크 제작에 소요되는 부자재를 직접 유통함으로써 탄탄한 제조기반을 구성하고 있는데, 특히 ODM으로 제작하는 이니앤코 KF94 마스크는 소요되는 전체 부자재를 국산 제품으로 사용하는 등 안전성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니앤코 관계자는 "2021년 브랜드파워 1위를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지난해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모든 국민들이 힘든 시기를 보냈을 당시 기업을 운영함에 있어서도 많은 혼란과 어려움이 따랐다. 힘든 와중에도 처음으로 국산 자재만을 활용한 이니앤코 마스크가 출시되었을 때, 상황이 어려운 분들께 마스크를 전달했을 때 경험했던 감사와 벅참이 아직도 생생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이니앤코가 기업가치인 상생과 정직을 지키며 정도를 걸어왔던 것이 이번 2021년 브랜드 파워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가장 큰 힘이 아닐까 한다"며 "앞으로 한국을 넘어 해외 시장에서도 지금처럼 정도를 걸으며 K브랜드 파워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1위는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과 기업이 인정한 각 분야 대한민국 브랜드파워1위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930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