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월고 학부모총회도 비대면 온라인으로"
유튜브를 통한 2021학년도 학부모 총회 개최 및 학교 운영계획 안내
온라인을 이용한 학부모 대상 연수 안내 및 학부모회 임원 인사

▲온라인 학부모 총회 모습 (사진제공=초월고등학교)   

[광주=내외뉴스통신] 김해성 기자

광주 초월고등학교(교장 박장순)는 18일 “학부모, 교사가 함께 참여하는 2021학년도 학부모 총회 및 학교 운영계획 안내”를 개최했다.

이번 학부모 총회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고자 유튜브를 통한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초월고등학교는 코로나 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학부모와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가정통신문과 학교 홈페이지를 통하여 학부모 총회 안내를 하였고, 학부모 대상으로 온라인 학부모 총회를 실시했다.

총회에 온라인으로 참석한 학부모들은 학교장 인사말, 교직원 소개, 학부모회 임원 인사, 2021학년도 학교교육과정 운영계획, 청렴교육과 불법찬조금 연수 등의 동영상을 시청했다.

박장순 교장은 코로나로 인해 교육에 대한 패러다임이 변화하면서 학교현장에서 학생과 학부모들이 겪는 불편과 어려움을 최소화하기 위해 정상적인 교육과정 운영을 통한 학생 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 할것을 약속했다.

한편 초월고 교사는 방송전문가도 아니고 보유시설 또한 유튜브 방송에 최적화되어 있는 설비가 아님에도 기존에 학교가 보유한 자산을 최대로 활용하여 코로나19로 인해 도래한 언텍트시대에 부합하는 벽을 허무는 교육활동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4587517@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947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