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에어-비밀계약’  (사진 제공 = 신스웨이브)
▲‘온에어-비밀계약’ (사진 제공 = 신스웨이브)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극장형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라이브 시트콤 ‘온에어-비밀계약’ 측은 19일 공식 SNS 등을 통해 슈퍼주니어 려욱, 산다라박, 이진혁, 빅톤 강승식, 골든차일드 주찬, 전예지 등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화려하고 감각적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 포스터에는 ‘온에어-비밀계약’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우선 DJ 애런(안두리) 역을 맡은 려욱, 이진혁, 강승식, 주찬은 거만한 톱 아이돌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했다. 또 현재 모습과는 반대로, 단정하게 교복을 입은 채 위축돼 있는 ‘찐따미’ 가득한 학창 시절 모습은 큰 웃음을 선사했다.

산다라박, 전예지도 신우리 작가 역으로 완벽하게 분했다. 지적이고 도도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두 배우의 모습은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노는 언니’ 포스를 풍기는 과거 학창 시절 모습 역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 외에도 한선천, 이세영, 김지민, 유재필, 김다정, 남호연, 류비, 박진주, 우시헌, 유호연, 이상철, 최희승, 혜성 등 다양한 감초 배우들의 포스터도 공개돼 첫 공연을 하루 앞둔 ‘온에어-비밀계약’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기존 뮤지컬의 틀을 깨고 라이브 시트콤으로 재탄생한 ‘온에어-비밀계약’은 매회 다른 에피소드를 통해 새로운 스토리를 전개하며, 관객들과 직접적으로 소통하는 인터랙티브 공연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은다. 

‘온에어-비밀계약’은 뮤지컬 전문 제작사 신스웨이브와 LG유플러스가 공동 제작하는 작품이며, 올해부터 LG유플러스 신규 사업으로 추진중인 콘텐츠 사업의 첫 번째 투자 사례다. 또한 ‘SNL 코리아’를 연출했던 유성모 PD가 연출에 참여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았다.

한편, ‘온에어-비밀계약’은 오는 20일부터 서울 광림아트센터에서 열린다. 또 국내에서는 LG유플러스 ‘아이돌Live’를 통해 독점 송출되며, 이용중인 통신사 관계없이 무료 시청이 가능하다. 글로벌 팬들을 위해 V라이브, 라인 라이브 등을 통한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797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