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외뉴스통신] 주해승 기자

국내 유럽 영어교육 브랜드 키즈에이원의 프로그램 ‘헬로 DD’가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고 소비자가 선정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유아교육 영어부문 1위를 차지했다. 

‘2021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인증식은 23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다.

키즈에이원의 ‘헬로 DD’는 언어학자 헬렌도론이 아이들의 언어 습득 과정을 연구하여 개발된 영어 프로그램으로, 35년 동안 37개국 이상, 1,000개 이상의 러닝 센터에서 효과를 검증받았다.

친근한 캐릭터가 영상과 노래를 통해 세계 여러나라 친구들의 이야기를 들려주는데, 세계 여행을 하듯이 영국, 미국, 호주, 캐나다 등 여러 영어권 국가의 표현을 쉽고 재밌게 배울 수 있다. 

특히 '헬로 DD'는 영어의 본 고장이 영국인만큼, 전 세계의 70%가 실생활에서 사용하고 있는 영국식 영어를 기본으로 개발되었다.

‘헬로 DD’는 일상 속에서 사용하는 친근한 단어와 문장을 통해 나와 가족, 이웃, 사회 속의 확장된 언어적 사고력을 키워준다. 기존에 알고 있는 표현법과 새로운 단어와 문장을 반복적으로 노출해 자연스럽게 언어 사고력을 확장시키며, 바른 언어를 사용해 감성적 영어 표현과 인성 발달에 도움을 준다. 

한편,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1위는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과 기업이 인정한 각 분야 대한민국 브랜드파워1위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030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