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비 글로벌 디자인 그룹도 협력업체로 참가

[수원=내외뉴스통신] 홍승환 기자

지난 3월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4일간 코엑스 전시장(COEX)에서 열린 '제36회 국제의료기기·병원설비전시회(KIMES 2021)'가 성황리에 마쳤다.

KIMES 전시회는 지난해 코로나 여파로 열리지 못했지만, 코로나 19 감염이 확산 이후 국내 최초로 전관에서 개최하며 국내 최대 의료 전시회에 걸맞은 규모를 갖췄다. 특히 의료정보에 대한 니즈 누적 및 코로나 19의 이슈로 변화한 의료환경에 대해 관심이 높아진 의료관계자의 참관 비중이 높았다.

KIMES 전시회 사무국은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여 방역솔루션을 준비하였고 참가업체와 참관객 모두 이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안전한 청정전시회로 개최하였으며 코로나19 상황에서의 전시회 운영과 방역에 있어 모범이 되는 전시회로 인정받았다.

주최 측인 김종완 한국이앤엑스 부장은 "코로나 19 감염확산 이후로 코엑스 전관을 사용하는 국내 최초의 전시회가 됐다"라며 "참가업체, 참관객 모두가 방역 및 통제에 적극적으로 협조해 안전한 청정 전시회를 운영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또한, 보건복지부 양성일 제1차관, 정병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제1차관, 구자열 무역협회 회장 외에도 다수의 인사가 방문하여 한국의 미래의료산업을 격려하고 새로워진 의료환경에 대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을 약속했다. KIMES 전시회가 기업들의 신기술·신제품 홍보, 해외 바이어 발굴을 통한 수출 증대는 물론 내수를 활성화하는 매우 중요한 수단임을 강조한 것이다.

그리고 수퍼비 글로벌 디자인 그룹(대표 황욱상)도 협력업체로 참가를 해서 눈길을 끌었다. 수퍼비 글로벌 디자인 그룹은 디자인, 영상, 사진, 카달로그 종합 전문 기업으로써 해외 수출을 원하는 기업들의 디자인, 사진, 영상 등을 대행해주고 있다. 

 

사진=수퍼비
사진=수퍼비 글로벌 디자인그룹

 

mikotona@daum.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050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