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 민족, 대구 ○○식당 배달의 민족 검색어 1위... 대체 무슨일? '보배드림 충격적인 영상'

배달의민족 홈페이지 캡처
배달의민족 홈페이지 캡처

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대구 ○○식당이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바로 보배드림에 올라온 한 영상 때문.

지난 22일 자동차 전문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는 “당신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일. 봐주세요. 억울해서요”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는 '3월 19일 오후 3시 15분경에 대구 대실역 근처에서 있었던 일이였고 가족들과 삼겹살을 구워 먹으려고 코너로 진입하고 있었다'고 전했다. 이어 '렉스턴 차량이 길 한가운데 주차하고 짐을 내리고 있었다"며 상황을 설명했다.

글쓴이는 '제 앞, 뒤 차량이 못 지나가고 있었다. 제 뒷 차 운전자분도 짧게 경적을 누르셨다. 그러나 렉스턴 차주는 그걸 듣고도 하던 일을 계속 하고 있었다' 고 전했고 글쓴이는 경적을 1.5초 정도 눌렀다고 밝혔다.

경적을 누르자 식당 주인으로 추정되는 남성 A씨와 그의 아들로 추정되는 B 씨는 글쓴이를 몰아 세우며 욕설을 했다고.

공개된 영상을 살펴보면 B씨는 "가세요!! 가세요. 듣기 싫으니까 가세요"라고 소리를 질렀다. A씨는 "짐 싣는데 XX 그렇게 갈데가 없나"라고 욕을 했다.

글쓴이는 "아들로 보이는 젊은 친구가 ‘개XX야’라고 욕하길래. 이거 미쳤네 이러니 미쳤다고 받아치더라. 저 골목에 있는 식당들 친구들과 안 가본 곳 없는 골목인데. 이제 저 골목식당들은 다 안 갈 거다"라고 말했다.

이어 "경찰에 신고할 생각을 못 했던 게 너무 몰아붙이니 정신도 없고 왜 이러나 싶고 아무것도 모르겠더라"고 말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배달의 민족 검색창에서 대구 00식당이 검색어 1위를 차지하고 있다.

23일 오후 1시 15분 기준으로 '현재 이용자가 가장 많이 검색하고 있는 키워드 순위'에 '대구' 라는 키워드가 오르내리고 있다. 일부 네티즌들은 시비가 일어난 것으로 추정되는 식당을 방문해 식당 문에 포스트잇을 붙이는 등의 방식으로 항의 시위를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nana@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076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