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예방 및 극복을 위한 저소득층 마스크 기탁

▲미디어테크(주) 앙성면행정복지센터 KF94 마스크 기탁 (사진=충주시 제공)

[충주=내외뉴스통신] 문병철 기자

충주시 대소원면 메가폴리스산업단지에 위치한 미디어테크(주)(대표 김영환)는 24일 앙성면행정복지센터(면장 이정우)를 방문해 500만 원 상당의 KF94 마스크 1만 장을 기탁했다.

이날 전달된 마스크는 코로나의 지속세로 부터 지역 내 저소득층의 건강을 지키고자 하는 뜻에서 마련됐다.

김영환 대표는 “최근 코로나19가 지속적으로 확산되는 가운데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의 안전과 건강한 생활에 보탬이 되고자 마스크를 기탁하게 됐다”며 “지역사회 코로나 종식을 위해서 다 같이 노력을 기울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정우 앙성면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이웃을 위한 온정의 손길을 보내주신 미디어테크(주)에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정성은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협력해 취약계층에 신속히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2010년 설립된 미디어테크(주)는 2차전지 리튬이온배터리 조립장비를 제조하는 업체로 SK이노베이션, 삼성SDI, 미국 애플사 등에 조립설비를 공급하고 있다.

 

mbc0327@hamn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099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