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겨냥한 댄스곡…국내 전 음원 차트 1위


[서울=내외뉴스통신] 이한수 기자 = 에이핑크의 신곡 'Remember(리멤버)'가 공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1위에 올랐다.


16일 공개된 에이핑크 정규 2집 타이틀곡 'Remember(리멤버)'는 멜론, 엠넷, 몽키3,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지니 등 6개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1위를 달성했다. 현재 국내 모든 음원 사이트 1위에 올라있다.


에이핑크의 'Remember(리멤버)'는 에이핑크와 작업을 계속해왔던 신사동호랭이, 범이낭이 작품으로 경쾌한 리듬의 신나는 여름 댄스곡이다.


함께 공개된'Remember(리멤버)' 뮤직비디오도 여름해변과 파티 장면을 담아 당장이라도 여름휴가를 떠나고 싶게 만든다.


정규앨범으로는 약 3년만에 컴백한 에이핑크는 '몰라요'로 데뷔해 'HUSH' '노노노', 'Mr.chu', 'LUV' 등 많은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으며 청순, 순수 컨셉을 이어가고 있다.


16일 오후 쇼케이스로 'Remember(리멤버)'의 첫 무대를 공개하는 에이핑크가 어떤 모습으로 활동할 지 주목된다. 에이핑크는 17일 KBS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onepoint@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13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