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글루바인)

 

[내외뉴스통신] 주해승 기자

글루바인(GLUHWEIN)이 23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선정한 ‘2021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전기요·전기장판 가전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글루바인은 (주)이던의 프리미엄 전기요·전기장판 브랜드로, 특허받은 전자파 차단 열선과, 물세탁이 가능한 워셔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전기료 절감이 가능한 절전형 시스템이 도입돼 경제적이기도 하다. 사용자가 설정한 작동시간에 맞춰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스마트타이머, 과전압·과열시 전원이 자동 차단되는 6중 안전 시스템, 작동 15시간 후 자동 전원 차단 시스템도 적용돼 있다.

인체감지난방전기요는 취침 시 인체 감지를 통해 자동으로 난방이 ON/OFF되는 최첨단 기술로 움직임이 없을 경우 자동으로 전력 공급이 차단되고 움직임이 다시 감지될 경우 자동으로 전력 공급이 이루어져 에너지 절감 및 화재방지 효과가 있다.

글루바인 관계자는 "글루바인의 컨셉은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안심하고 사용할수 있는 전기요 기술 개발에 더욱 박차를 가해 세계적인 브랜드로 도약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최하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1위는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과 기업이 인정한 각 분야 대한민국 브랜드파워1위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136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