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퍼플스)

[내외뉴스통신] 주해승 기자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퍼플스가 23일 청담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1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노블레스 결혼정보서비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퍼플스는 2001년 서울 청담동에 위치한 국내 최초 유학파 결혼정보회사로, 서울뿐만 아니라 부산, 대전, 대구, 광주에 지사를 두고 전국적으로 중매결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등 다양한 SNS 채널에 결혼 적령기 미혼남녀들에게 도움이 되는 맞선 팁과 결혼 노하우, 유명 웨딩드레스샵 등 유용한 정보를 소개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퍼플스를 이끌고 있는 김현중 대표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인정받은 만큼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프리미엄브랜드진흥원이 주관하고 소비자가 선정하는 '대한민국 브랜드파워 1위'는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및 충성도로 구성된 브랜드파워 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고객과 기업이 인정한 각 분야 대한민국 브랜드파워1위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138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