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내외뉴스통신] 박선화 기자 = 엑소는 정규 2집 'EXODUS(엑소더스)'와 2집 리패키지 'LOVE ME RIGHT(러브미라잇)'에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팬들에게 활동 마무리 인사 및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오는 16,17일 한국과 중국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엑소는 팬들과의 즐거운 만남을 통해 2집 앨범 활동을 마무리할 계획이어서 양국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더불어 팬사인회는 물론 온라인 이벤트도 준비, 엑소 공식 팬클럽인 EXO-L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별 릴레이 채팅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어서 팬들과 함께 소통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엑소는 올해 발표한 정규 2집 'EXODUS' 및 2집 리패키지 'LOVE ME RIGHT'이 총 119만여 장의 판매고(6월 30일 기준)를 올려 지난 2013년 발표한 정규 1집에 이어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쾌거를 거뒀음은 물론, 각종 음원 차트에서도 1위를 휩쓸어 음반, 음원 모두 막강 파워를 과시하며 명실상부 가요계 최고의 대세 그룹임을 입증했다.

또한 엑소는 상반기에만 지상파 및 케이블 TV 음악 프로그램에서 총 30개의 1위 트로피를 거머쥐는 히트 행진을 펼쳤으며, 2집 타이틀 곡 'CALL ME BABY(콜 미 베이비)' 뮤직비디오로 유튜브가 발표한 '2015년 상반기 가장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1위를 차지하는 등 음반, 음원, 음악방송, 뮤직비디오까지 전 분야에서 상반기 최고의 활약을 펼친 바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는 18일, 19일 양일간 중국 베이징 마스터카드 센터에서 'EXO PLANET #2 – The EXO'luXion – in BEIJING'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sunhwa15@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15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