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진항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홍인왕)은 지난 25일 오후 2시 동구라이온스 사무국에서 제1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방어진항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홍인왕)은 지난 25일 오후 2시 동구라이온스 사무국에서 제1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울산=내외뉴스통신] 유정숙 기자

방어진항 마을관리사회적협동조합(이사장 홍인왕)은 지난 25일 오후 2시 동구라이온스 사무국에서 제1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30여명의 조합원이 참여해 지난해 사업보고 및 결산과 올해 사업계획 및 예산안, 정관개정안 등에 대한 심의안건이 모두 가결됐다.

홍인왕 이사장은 “정기총회에 참석하시어 열의와 관심으로 회의에 임해주심에 깊은 감사를 드리고 첫번째 사업으로 출범하는 자전거 사업에도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거듭 부탁드린다”며 “조합원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하게 올한해 이뤄가는 사업에도 적극 협조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어진항 마을관리 사회적 협동조합은 방어동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지난해 7월 창립총회를 개최하고, 사회적협동조합 설립 절차를 진행해 올해 2월 법인 설립 및 사업자등록을 마쳤다.

positive0811@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23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