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전국남녀 초∙중∙고∙대학∙실업 스피드스케이팅 대회

[의정부=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의정부시청 빙상팀, 전국대회 종합 우승(사진=의정부시청 체육과 제공)
의정부시청 빙상팀, 전국대회 종합 우승(사진=의정부시청 체육과 제공)

의정부시는 직장운동경기부 빙상팀(감독 제갈성렬, 코치 이강석)이 3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열린 2021 전국남녀 초·중·고·대학·실업 스피드스케이팅 대회에서 종합 우승을 차지하며 빙상 메카 의정부시의 위상을 널리 떨쳤다고 밝혔다.

 

우승토로피와 상장(사진=의정부시 체육과 제공)
우승토로피와 상장(사진=의정부시 체육과 제공)

빙상 스피드스케이팅팀 간판 차민규 선수는 남자실업부 500m에서‘35초20’의 대회 신기록을 세우며 1위의 영광을 안았고, 빙상팀 홍일점 김민선 선수는‘39초02’라는 대회신기록을 세웠지만 0.04초의 간발의 차이로 아쉽게 2등을 기록했다.

또한, 김민선 선수는 1000m 여자실업부 경기에서도 활약을 하며 값진 은메달을 안겨줬고, 3000m 남자실업부 경기에서 의정부시청 빙상 장인 고병욱 선수가 은메달, 문현웅 선수가 동메달, 1000m 남자실업부 경기에서 임준홍 선수가 동메달, 의정부시청팀이 팀추월 2위(멤버: 고병욱, 김민선, 주형준)를 기록하며 총 금1, 은6, 동2의 성적으로 의정부시청이 3년 연속 대한민국 실업 회장배 대회 종합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에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의정부시 선수들이 열심히 훈련해 좋은 성적을 거두게돼 기쁘고, 앞으로도 시의 체육(빙상) 발전을 위해 재능 기부를 통한 꿈나무 육성 등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선한 영향력을 겸비한 선수로 자라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343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