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배우 옹성우의 다채로운 매력은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판타지오
판타지오

30일 소속사 판타지오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4월호와 함께한 옹성우의 화보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옹성우는 맑고 청량한 분위기를 뽐내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특히 옹성우는 친환경 메시지를 담은 이번 화보의 취지를 깊이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그는 다양한 촬영 소품을 보고 흥미를 느끼는 모습을 보이며 자유롭게 소품을 활용하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냈단는 후문. 이처럼 기분 좋은 청량함으로 채워진 화보 비하인드 사진과 스토리는 '화보 장인' 옹성우만의 또 다른 매력을 십분 느낄 수 있게 만들었다.

롯데엔터테인먼트
롯데엔터테인먼트

한편 옹성우는 대한민국의 가수 겸 배우로 프로듀스 101 시즌2을 통해 탄생한 프로젝트 그룹 11인조 보이그룹 Wanna One의 멤버이며, 리드보컬, 리드댄서를 맡았다. 그는 현재 영화 '정가네 목장'(감독 김지현) 촬영 중이다. '정가네 목장'은 30년간 말 한마디 섞지 않고 소를 키우며 살아가는 남보다 못한 형제의 남다른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377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