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서준의 화보가 공개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어썸이엔티
어썸이엔티

지난 30일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이 “박서준이 패션 매거진 ‘보그 맨 홍콩(Vogue Man Hong Kong)’ 창간호의 커버를 장식했다”라고 밝히며 화보를 공개했다.

어썸이엔티
어썸이엔티

공개된 화보속 박서준은 유니크한 매력과 세련미가 공존하는 모습으로 새로운 무드의 화보를 탄생시켰다. 커버 이미지는 클래식하면서도 독보적인 아우라가 느껴지는 자태로 시선을 압도한다.

또한 그는 은은한 패턴이 돋보이는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감각적인 표정과 제스처로 흑백 화보임을 믿기지 않게 했다.

한편 박서준은 현재 tvN 예능프로그램 ‘윤스테이’로 시청자들과 만나고 있으며, 영화 ‘드림(가제)’ ‘콘크리트 유토피아(가제)’ 두 편의 영화 출연 소식을 알린 바 있다.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중인 박서준의 향후 행보에 기대가 모아진다.

tvN ‘윤스테이’ 방송 캡처.jpg
tvN ‘윤스테이’ 방송 캡처.jpg

앞서 박서준은 지난 19일 tvN ‘윤스테이’에서 ‘쏘스윗’한 모습을 모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tvN ‘윤스테이’ 방송 캡처
tvN ‘윤스테이’ 방송 캡처

그는 만두를 이용해 만두튀김을 만들었고 정유미가 곧바로 만두 하나를 집어들어 시식했다. 뜨거운 만두에 놀란 정유미가 뜨겁다고 하자 지켜보던 박서준이 “뱉어. 뱉어”라며 정유미에게 손을 내밀었다.

이 장명은 방송이 끝나고 많은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를 모았다. 박서준이 뜨거운 만두를 직접 손에 받아 내려는 모습과 박서준이 만든 음식이라고 뱉지 않고 만두를 다 먹은 정유미의 모습이 설렘을 유발했기 때문.

정유미와 박서준이 출연하는 tvN ‘윤스테이’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3867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