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내외뉴스통신] 박원진 기자 = 김천상무 홈개막전의 화려한 막을 올린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4월 4일 오후 4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5R FC안양과 홈경기를 치른다. 방역당국의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지침에 따라 김천은 총 3,012석을 오픈했다.

김천상무가 4일 홈개막전 하프타임 이벤트를 개최한다(사진=김천상무)

‘개봉박두’ 김천상무 홈 개막전, 생동감 넘치는 가변석에서 즐기자!

김천은 타 구단보다 홈 개막전을 다소 늦게 치른다. 세 달 여간 홈 경기장인 김천종합운동장의 경기장 내·외부 시설을 설치, 보수했기 때문이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휠체어 석 8석(보호자석 8석)을 포함한 3,066석의 가변석이다. 팬들이 생동감 넘치게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약 9억 원의 예산을 들여 설치했다.

뿐만 아니라 관중들의 원활한 경기 관람을 위해 메인 전광판(22.5m*6.5m)을 디지털 시스템으로 교체하고, 보조 전광판(10m*5.6m)을 신규 설치했다. 경기장 외부에는 매점, 슈웅이네(팬샵), 매표소를 구축했고 가변석 전용 출입구, 중앙 출입구 도색 및 시트작업, 가벽을 설치했다.

실내 홈/원정 라커룸, 심판 대기실, 경기 감독관실, 미디어 룸 등 도색 및 가구 설치, 내부 인테리어를 진행했다. 이렇듯 경기장 안팎을 새단장하며 김천은 팬 맞이 준비를 끝냈다.

쏟아지는 경품 & 이벤트로 팬 만족도 높인다!

김천은 홈 개막전에서 하프타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냉장고, TV 등 전자제품을 무작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추첨과 동시에 전광판에 경품 번호를 표출하며 이후 홈페이지, 김천상무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을 통해 경품 번호를 공지할 예정이다.

직관인증 이벤트도 진행한다. 경기장 입장 후 경기장 배경으로 인증사진 촬영 후 인스타그램에 #김천상무직관 해시태그를 포함해 게시하면 2명을 선정해 선수 친필싸인 유니폼을 제공한다.

김천상무 공식 인스타그램으로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또한 전 관중을 대상으로 응원용 클래퍼 3,000매를 입장 게이트인 외6문, 외7문, 가변석 출입게이트를 통해 배부하며 가변석 관중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는 응원 타올을 증정한다.

지난 15일부터 26일까지 김천상무 공식 홈페이지로 응모 받았던 전광판 영상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코로나 극복 영상 및 사진, 김천상무 승리 응원 영상 및 사진은 경기 전 송출할 예정이다. 선정된 응모자들에게는 선수 친필 싸인 MD를 증정한다.

경기 시작 2시간 반 전부터 경기 종료 시 까지는 매점 옆에서 포토존 이벤트를 진행하며 경기 시작 직전에는 승리의 클래퍼 타임을 실시해 장내 아나운서의 육성에 맞춰 클래퍼 퍼포먼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성공적 데뷔’ 김천 신병들, 이제는 리그다!

김천상무는 지난 28일 ‘2021 하나은행 FA컵’ 2R 평택시티즌과 홈경기서 신병 선수들의 맹활약으로 8대 0으로 대승을 거뒀다.

특히 정승현, 하창래는 센터백으로 선발 출전해 무실점을 기록했고 정현철은 미드필더로 선발 출전해 득점과 함께 승리를 이끌었다.

교체 멤버 조규성, 김주성, 서진수 또한 그라운드를 밟았고 서진수는 교체 투입과 함께 프로 데뷔 골을 터뜨리며 진가를 발휘했다.

신병과 기존 선수들 간 호흡을 맞춘 지 보름도 채 안 된 시점에서 경기를 뛰었다는 점을 감안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선수들 간 합이 더욱 맞아갈 예정이다.

권경원, 박병현 등 센터백과 미드필더 박용우의 시즌 시작 직전 부상으로 리그 출전이 어려운 상황이기에 신병 선수들의 합류는 더욱 반가울 수밖에 없다. 신병 선수들의 활약이 리그까지 이어져 홈 개막전에서 김천이 반드시 승리를 가져오겠다는 각오다.

한편, 오는 4일 안양과 홈 개막전은 TV 중계 스카이스포츠(U+tv 111번, 올레tv 54번, Btv 125번, sky life 202번)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온라인 중계는 네이버, 다음 카카오, 아프리카tv에서 진행된다.

 

pwjfg@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402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