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신현준이 라이프스타일 채널 SBS FiL과 버라이어티 채널 NQQ 빵 투어 신규 예능 프로그램 ‘빵카로드’ MC를 맡는다고 밝히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신현준 인스타그램
신현준 인스타그램

‘빵카로드’ 제작진은 “메인 MC 신현준은 빵을 좋아하는 ‘빵 마니아’의 한 명으로, 평소에도 가족을 위해 맛있는 빵집을 자주 찾아다니고 있어 진행자로 안성맞춤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최근 셋째 소식을 전한 신현준은 “셋째 아이를 가진 아내와 아이들을 위해 전국 각지의 맛있는 빵을 찾아 선물하겠다"고 MC 발탁 소감을 밝히며 가족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빵카로드’는 '빵'을 찾아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는 본격 빵 투어 프로그램이다. 각 지역에서 유명한 빵, 종류별로 가장 맛있는 빵, 빵 마니아들을 만족시킬 다양한 카테고리의 빵집을 찾아 여행하는 ‘빵 투어’를 지향한다.

‘빵카로드’는 다양화되는 빵과 빵집에 따라 전국의 이색적인 빵집을 찾아 다니며 독특한 빵, 오랜 시간 사랑받은 빵, 요즘 뜨고 있는 빵 등 다양한 빵을 보여줘 시청자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할 예정이다. 또, 코로나19 시대 남녀노소 모두가 떠나고 싶은 '여행'의 묘미가 더해져 직접 ‘전국 빵 투어’를 떠나고 싶은 욕구를 자극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유명 빵의 비하인드 스토리, 빵에 대한 솔직한 맛 평가 등을 위해 숨겨진 게스트와 빵 전문가가 의기투합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한다. 신현준과 함께 “맛있는 빵을 먹기 위해서라면 부산까지 갈 수 있다”며 나설 ‘빵 덕후’ 출연진들은 과연 누구일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신현준을 메인 MC로 발탁한 ‘빵카로드’는 라이프스타일 채널 SBS FiL과 버라이어티 채널 NQQ에서 공동제작, 편성되며 4월 중 첫 방송 될 예정이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446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