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하연주가 결혼을 발표하며 화제의 키워드로 올랐다.

하연주 인스타그램
하연주 인스타그램

1일 오후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는 MBN스타에 “하연주가 6월에 일반인 사업가와 결혼하는 것이 맞다”라고 밝혔다.

하연주 역시 이날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에 결혼을 한다”라며 글을 게재했다.

하연주 인스타그램
하연주 인스타그램

이어 “그동안 나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활동으로 여러분이 주신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다”라고 전하며“나의 새로운 출발에 격려와 축복을 보내주신다면 더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많은 분들을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를 구한다”라고 덧붙였다.

하연주 예비신랑은 비연예인 사업가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교제를 시작해 이번에 결혼이라는 결실을 맺게 됐다.

한편 하연주는 지난 2008년 MBC 드라마 ‘그 분이 오신다’로 데뷔해, 영화 ‘젓가락’ ‘수상한 그녀’, 드라마 ‘글로리아’ ‘지성이면 감천’ ‘괜찮아, 사랑이야’ ‘처용2’ ‘왼손잡이 아내’ 등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하 하연주 인스타그램 전문

안녕하세요 하연주입니다.

저를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께 직접 전하고 싶은 개인적인 소식이 있어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을 만나 다가오는 6월에 결혼을 합니다.

그동안 저를 응원해 주시고 아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결혼 후에도 좋은 작품, 활동으로 여러분이 주신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또한 저의 새로운 출발에 격려와 축복을 보내주신다면 더없는 기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조심스러운 시기이기에 많은 분들을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지 못하는 점 미리 양해를 구합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길 바라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하연주 드림 ♥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4500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