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KB증권)
(사진제공=KB증권)

 

[내외뉴스통신] 권대환 기자

KB증권(사장 박정림, 김성현)은 오는 5월 31일까지 국내주식 매매금액에 따라 매일 현금 리워드 혜택을 제공하는 ‘Giga Reward 4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금) 밝혔다.

‘Giga Reward 이벤트’는 지난해 처음 선보인 이후 고객들의 지속적인 참여와 관심을 받아왔다. 이에 KB증권은 이번에 4탄으로 다시 돌아왔다.

오는 5월까지 약 9주간 국내주식 일간 매매금액에 따라 ▲200억 이상인 경우 50만원 ▲100억 이상인 경우 20만원 ▲50억 이상인 경우 10만원 ▲20억 이상인 경우 4만원의 현금 리워드 혜택을 매일 제공한다. 단, 제세공과금은 고객 부담이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비대면ㆍ은행연계 증권계좌 개인 고객이며, KB증권 홈페이지나 MTS ‘M-able(마블)’, HTS ‘H-able(헤이블)’을 통해 이벤트 신청을 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1인 1계좌만 신청 가능하며, 신용매매 금액은 2배로 인정된다.

하우성 M-able Land Tribe장은 “2021년 봄을 맞이해 국내주식 투자 고객들의 성공투자를 기원하며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제공하고 고객지향적인 서비스 경쟁력을 갖추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주식투자는 운용 결과에 따라 원금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에 유의해야하며, 이벤트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KB증권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kdh127577@hanmail.net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4906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