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태훈 (사진 제공 = bnt)
▲장태훈 (사진 제공 = bnt)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장태훈은 겉보기와 다르게 따뜻하고 여린 감성을 지닌 배우다.

함께 시간을 보내며 대화를 하면 할수록 차가운 외모와 다르게 다른 이를 배려할 줄 알고 온화한 심성이 곳곳에 묻어났다.

최근 KBS2 일일 드라마 ‘비밀의 남자’를 성황리에 마친 그. 연기자로서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던 소중한 시간이었다는 그는 대학교 마지막 학기에 재학하며 비대면 수업을 들으며 새로운 작품에 도전하기 위해 오디션 준비와 자기 관리에 힘을 쏟고 있다는 근황을 전했다.

2월 종영한 KBS2 ‘비밀의 남자’에서 ‘한유명’역할로 열연한 그. 소감을 묻자 “일단 일일드라마다 보니 부모님과 할머니가 굉장히 좋아하셨다(웃음). 역할 자체가 실제의 나와 너무 달라서 처음엔 연기하기 조금 어렵기도 했다.

▲장태훈 (사진 제공 = bnt)
▲장태훈 (사진 제공 = bnt)

그리고 촬영 스케줄이 바빠 초반엔 적응을 잘 못 했는데 선배님들과 스태프분들이 많이 도와주셔서 적응할 수 있었다. 정말 감사드린다. 정말 많은 것을 경험할 수 있는 소중한 기회였고 꿈을 꾼 기분이다. 너무 좋았다”며 드라마에 대한 애정을 보였다.

이상형을 묻자 “나는 맞춰주는 성격이기 때문에 성격도 많이 따지지 않는다. 외모 역시 크게 보지 않는다. 그냥 서로 맘이 잘 맞고 도덕적으로 올곧은 사람이었으면 한다”며 이상형에 대한 소신을 밝혔다. 팬들에게 하고 싶은 말은 없는지 묻자 “연극을 할 때 매일 찾아와주는 팬분이 있었다. 그리고 제가 故 장국영을 좋아하는 것을 알고 포스터 선물을 주신 팬분도 있고 도시락 선물이나 편지를 써주는 분도 있었다. 정말 정말 감사하고 다 기억하고 있다.

 배우 장태훈. 끊임없이 노력하며 성장 중인 그. 응원하고 싶은 마음이 마구 생기는 그가 우직하게 걸어갈 연기자로서의 행보를 기대해본다.

▲장태훈 (사진 제공 = bnt)
▲장태훈 (사진 제공 = bnt)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5092

키워드

#장태훈 #bnt #화보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