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비 결산보고 및 2022년 신입생 장학금 지원사업 등 논의

[포천=내외뉴스통신] 신선호 기자

포천시 선단희망나무회(회장 서영재)는 지난 3월31일 선단동 저소득 아동 청소년 복지서비스 지원을 위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사진=포천시청 제공)
포천시 선단희망나무회(회장 서영재)는 지난 3월31일 선단동 저소득 아동 청소년 복지서비스 지원을 위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사진=포천시청 제공)

포천시 선단희망나무회(회장 서영재)는 지난 3월31일 선단동 저소득 아동 청소년 복지서비스 지원을 위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에서는 회비 결산보고 및 2022년 신입생 장학금 지원사업 등에 대해 논의했다.

선단희망나무회는 지난해 중․고등․대학교에 입학하는 저소득층 신입생 35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했다. 올해는 선단희망나무회 회비와 관내 기업체와 단체, 선단동 직원들의 성금을 더해 경기도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선단동 예치금으로 총 1,524만 5,000 원의 장학금을 저소득층 신입생 자녀 36명에게 지원했다.

서영재 회장은 “뜻깊은 모임에 함께하는 회원분들과 장학금 지원사업에 동참해 주시는 기업․단체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저소득 아동 청소년이 편하게 기댈 수 있는 든든한 나무가돼 건강한 사회인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희망을 전해주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선단희망나무회는 관내 기업인들이 저소득 아동 청소년의 자립과 성장을 돕고자 지난 2015년 설립해 나눔과 기부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으며, 현재 10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sunho811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515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