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일 재구벽진향우회 임원들이   성주군 벽진면사무소를 방문해    마스크 3,000매를 기증하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 7일 재구벽진향우회 임원들이 성주군 벽진면사무소를 방문해 마스크 3,000매를 기증하고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성주군청) 

[성주=내외뉴스통신] 박석규 기자 

재구벽진향우회는 7일 경북 성주군 벽진면사무소를 방문해 코로나19 예방에 힘써 달라며 마스크 3,000매(300만원 상당)를 기증했다. 

재구벽진향우회는 남다른 애향심으로 고향 어르신들과 지역을 위해 그동안 성금기탁, 서예교실 냉장고 기증, 각종 위문품 전달 등 다양한 기부활동으로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장태훈 회장은 “코로나19 확산이 우려되는 요즘, 안전한 내고장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부문화를 펼쳐 나가겠다.”고 했다.

이에 진종철 면장은 “코로나 일상감염이 지속되고 있는 어려운 상황에서 지역민들의 감염병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기증해 주신 재구벽진향우회 회원들께 감사드리며, 전달받은 마스크는 감염병 예방과 방역활동 등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bakoksuk@nbnnews.co.kr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657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