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지역 생산된 300만원 상당 녹차꽃빵 기증

한국남동발전이 진주지역 의료진 및 취약계층에게 300만원 상당의 하동지역 특산물인 녹차꽃빵을 기증했다. 사진제공=한국남동발전.
한국남동발전이 진주지역 의료진 및 취약계층에게 300만원 상당의 하동지역 특산물인 녹차꽃빵을 기증했다. 사진제공=한국남동발전.

 

[진주=내외뉴스통신] 노지철 기자 한국남동발전(사장·유향열)이 진주지역 의료진 및 취약계층에게 300만원 상당의 하동지역 특산물인 녹차꽃빵을 기증했다.

7일 한국남동발전은 진주 본사에서 김봉철 상임감사위원, 유병설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김기호 진주사회복지협의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사회 코로나 극복 응원선물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기탁식은 한국남동발전의 지역특화 사회공헌 사업의 일환으로, 코로나19 확산방지 및 극복을 위해 최전선에서 헌신하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지역의 취약계층에게 코로나 위기를 잘 극복해 나가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날 전달된 기증품은 진주관내 선별진료소의 의료진 및 자원봉사자, 취약계층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봉철 한국남동발전 상임감사위원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밤낮으로 헌신하는 의료진들의 노고에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우리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659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