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원하모니(P1Harmony) (사진 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 피원하모니(P1Harmony) (사진 제공 = FNC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앨범 수록곡의 안무를 담은 트랙비디오를 공개했다.

피원하모니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7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디스하모니 : 브레이크 아웃(DISHARMONY : BREAK OUT)’의 첫 번째 P-SIDE 트랙비디오 ‘If You Call Me’를 공개했다.

‘P-SIDE 트랙비디오’는 수록곡을 뜻하는 B-SIDE의 B를 P(Plus)로 변경하여 ‘또 다른 이야기를 더한’ 앨범 수록곡 비디오다. ‘P-SIDE 트랙비디오’에는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외에, 앨범을 구성하는 ‘각 곡의 주제를 더한’ 이야기들이 영상으로 담겨있으며, 각 멤버 별 영상으로 꾸민 앨범 수록곡 전곡에 대한 트랙비디오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7일 공개된 영상에서는 피원하모니의 미니 2집 수록곡 ‘If You Call Me’의 일부가 배경음악으로 깔리며 멤버 지웅이 이어폰을 꽂은 채 공터로 걸어가 감각적인 하이라이트 구간의 안무를 선보였다. 영상 중간에 등장하는 이미지 씬에서는 ‘If consideration is foolish, I’ll live as a fool (배려가 바보라면 난 바보로 살 거야)’ ‘Now it is your choice (이번에는 네가 선택할 차례)’등 곡의 주제를 잘 나타낼 수 있는 가사가 적혀있어 피원하모니가 ‘If You Call Me’를 통해 세상에 전하고 싶은 의미를 짐작케 한다. ‘If You Call Me’는 감미로운 기타 리프를 기반으로 한 R&B 장르로, 멤버들이 전원 작사한 곡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피원하모니의 시선을 진솔하게 담아낸 곡이다.

한편, 피원하모니는 오는 4월 20일 미니 2집 타이틀곡 ‘겁나니 (Scared)’ 발매를 앞두고 있다. 컴백프로모션 콘텐츠는 피원하모니 공식 트위터, 페이스북, 웨이보, 위버스, 유튜브 등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688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