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아이디어 내고 작사도 한 동동유니 김동윤 키즈모델 음반 발표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키즈모델 김동윤의 생애 첫 싱글음반 발매가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쏘았다.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키즈모델 김동윤의 생애 첫 싱글음반 발매가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쏘았다.
어린이들이 아주 반기는 김동윤의 움반발표 소식 일기장1
어린이들이 아주 반기는 김동윤의 움반발표 소식 일기장1
이번 김동윤의 앨범을 총제작하고 프로듀싱을 맡아한 얼데이뮤직 Ho Pd
이번 김동윤의 앨범을 총기획하고 프로듀싱을 맡아한 얼데이뮤직 Ho Pd

 

[서울=내외뉴스통신] 김덕팔 기자

유튜브 채널 동동유니TV 크리에이터이자 키즈 모델 김동윤이 2021년 4월7일 정오 첫 번째 EP 앨범을 발매하였다.

이번 앨범을 위해 동동유니는 자신이 평소에 겪어 왔던 에피소드를 모아서 작곡가 호PD와 함께 기획회의부터 참여하여 컨셉과 가사를 만들었다고 한다.

그렇게 만들어진 앨범은 동동유니 첫 번째 EP 앨범 동동유니 일기장 Part.1으로 탄생하였다.

동동유니(김동윤)는 이번 앨범을 제작하면서 얼데이 레코드(김재호PD)와 음반사업에 대한 전속적인 계약을 맺었고

얼데이 레코드의 대표 프로듀서 호PD가 전체적인 작.편곡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번 앨범에 타이틀곡 “나들이”는 보사노바 풍에 구성 베이스를 두었으며, 전체적인 느낌은 포크 음악과 흡사하고 두번째 트랙 담담쏭은 유쾌하고 즐거운 후크 돌림노래이며, 숨바꼭질은 힙합으로

동동유니(김동윤)가 직접 가사와 랩을 만들었다고 한다.

이번 작업을 진행하면서 호PD는 동동유니(김동윤)의 음악적 센스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타고났다고 극찬을 했다.

얼데이 레코드는 그간 할까말까쏭으로 많이 알려진 SBS 웃찾사 개그맨 출신이자 가수인 김일희(앵콜킴)와 떠오르는 신예 걸그룹 플로리아 등 다양한 뮤지션들의 음악 작업을 맡아왔으며, 기업과 단체 광고음악 제작으로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최근 (주)아사달 기능성 건강베게의 "도리도리송:도 만들어 유튜브서 화제이다(작사 김명철 작곡 호PD)

유튜브 동동유니TV 크리에이터이자 키즈 모델 김동윤의 가수로써 첫 걸음이 앞으로 키즈 음악 그리고 음악계의 어떠한 영향을 일으킬지 기대가 되며, K-POP의 큰 축이 되기를 바래본다.

사진제공 얼데이뮤직

kingtvceo@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6883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