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5일까지 모바일 진주사랑상품권과 아이스커피 총 213명

8일 진주형 배달앱 출시일에 맞춰 카카오톡 채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진주시청.
8일 진주형 배달앱 출시일에 맞춰 카카오톡 채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진주시청.

 

[진주=내외뉴스통신] 노지철 기자 진주시는 8일 민관상생협력 진주형 배달앱 출시일에 맞춰 카카오톡 채널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5일까지, 카카오톡에 진주시 채널을 추가한 후 진주형 배달 어플을 설치하고 인증샷을 첨부하면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상품은 모바일 진주사랑상품권과 아이스커피 모바일 기프티콘을 총 213명에게 발송할 예정이다.

진주형 배달앱 운영 사업은 6∼12%의 일반 상용 배달앱 중개수수료를 2%로 낮춰 지역 소상공인의 경영 부담을 덜기 위해 지난해 4월부터 계획된 것이다.

또 소비자는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한 모바일 진주사랑상품권으로 배달앱에서 즉시 결제가 가능해 모바일 지역화폐 사용이 더욱 편리해졌다.

진주시 관계자는 “진주형 배달앱의 성공 여부는 가맹점의 참여율에 달려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며 소상공인들의 참여 신청과 진주시민의 관심을 당부했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7102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