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찬열의 삭발 인증샷이 공개되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리슨
리슨

SM엔터테인먼트는 엑소 팬 커뮤니티 리슨에 "엑소 데뷔 9주년'이라는 글이 게재됐다.

글과 함께 시우민, 디오, 카이, 백현, 세훈, 찬열이 함께 있는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찬열은 삭발한 채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다. 특히 중간에 삭발한 찬열의 모습과 찬열의 머리에 손을 대고 있는 훈훈한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편 찬열은 지난달 29일 현역으로 입대했으며 2022년 9월 말 전역 예정이다.

한편 엑소는 올해 상반기 발매를 목표로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오늘(8일) 데뷔 9주년을 맞은 엑소는 공식 SNS 계정에 케이크 모양의 데뷔일 기념 로고 아트워크와 함께 새 앨범 스포일러 영상을 깜짝 공개하기도 했다.

이번 영상에는 멤버 시우민, 백현, 디오, 찬열, 카이, 세훈이 등장, 직접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소개부터 앨범 준비 소감까지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줘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찬열SNS
찬열SNS

앞서 지난달 29일 찬열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이라는 글을 남기며 입대 전 팬들에게 인사했다.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찬열은 삭발 후 모자를 착용했으며 지난 1월 전역한 엑소 동료 디오에게 전해 받은 전자시계를 착용해 화제가 됐다.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7414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