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소화 (사진 제공 = S&A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9일 S&A엔터테인먼트는 모델 김소화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김소화는 카카오TV 웹드라마 ‘이구역의 미친X’ , FILA 언더웨어 촬영, 셀리맥스 광고 촬영, 뮤직비디오 예은의 '이렇게 하면' , 드라마 '같이살래요' , 모큐멘터리 드라마 '진짜 사랑 리턴즈' , 부산 MBC 청소년 흡연 예방 캠페인 광고 등에 출연을 하며 얼굴을 알렸다.

영화영상학과 연기를 전공하였으며 방송댄스, 국악, 요리 등에 끼와 재능이 있다.

김소화는 “S&A 엔터테인먼트와 첫 전속 계약을 맺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소속사가 있다고 안일해지지 않고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제 전공인 연기도 열심히 하면서, 각종 CF, 모델, 토크 등 많은 분야로 넓혀 나가 활동하고 싶습니다. 기다려 왔던 순간인 만큼, 모든 기회에 최선을 다 하며 설레이는 마음으로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소화와 새로운 시작을 알린 S&A엔터테인먼트는 예수정, 전국향, 신현종, 이지하, 장성윤, 조덕회, 한지효, 임휘진, 황건, 김신도, 은솔, 이미래 등이 소속되어 있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7679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