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가족’  신인선 (사진 제공 = 빅컬쳐엔터테인먼트)
▲‘어쩌다 가족’ 신인선 (사진 제공 = 빅컬쳐엔터테인먼트)

 

[서울=내외뉴스통신] 홍성훈 기자

가수 신인선이 드라마 ‘어쩌다 가족’ OST를 부르며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오는 10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인선이 부른 TV조선 홈드라마 ‘어쩌다 가족(연출 이채승/극본 백지현, 오은지/제작 송아리미디어)’의 OST Part.8 ‘From Heart’가 발매된다.

‘From Heart’는 편지 형식의 콘셉트로 ‘마음으로부터 너에게 그리움을 보낸다’는 메시지를 담은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곡이다. 최근 다수의 OST와 아이돌 음반 작업을 통해 프로듀서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프로듀싱 팀 ReFleCtioN(KinGMaker, NicklE, 권처원, 박병규)이 참여했다.

신인선은 매번 변신을 거듭하며 화려한 퍼포먼스와 무대 매너로 극찬을 받아온 가수다. 

개성 넘치는 보이스의 소유자로 많은 팬의 사랑을 받는 신인선은 이번 곡을 통해 세련되고 서정적인 발라드를 선보이며 섬세하면서도 신선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별 후에 남겨진 ‘추억, 그리움, 기억’을 모두 마음에 담아 너에게 닿길 바라는 애틋함이 묻어나는 가사에 신인선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애절함을 더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어쩌다 가족’은 공항 근처에서 하숙집을 운영하는 성동일-진희경 부부와 에어포유 항공사에 근무하는 다양한 직종의 사람들이 ‘하숙’으로 연을 맺은 색다른 가족 구성의 홈드라마다. 성동일, 진희경을 비롯해 김광규, 오현경, 서지석, 이본, 김민교, 권은빈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다.

소속사 빅컬쳐엔터테인먼트 측은 “신인선이 ‘어쩌다 가족’ OST 가창과 함께 카메오로 출연해 시청자들과의 만남도 앞두고 있다. 감미로운 목소리로 완성된 OST ‘From Heart’와 깜짝 등장할 신인선의 활약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신인선은 각종 TV와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또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트롯페스타 : 미스터트롯4인 & 레전드 전국투어 콘서트’로 관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vampiro12x2@naver.com

내외뉴스통신, NBNNEWS

기사 URL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87718

저작권자 © 내외뉴스통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